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마케팅 대행사라고 하는 업체들이 클릭 수, 노출 순위 등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네이버 계정은 비밀번호가 연속 틀리는 경우 인증절차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을 고려하는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